본문 바로가기

Health ♬/건강상식 ♩

하루 종일 앉아 있는 사람들을 위한 TOP 운동 5가지

반응형

01. 앉아있는 직업을 가진 모든 사람들이해야 운동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앉아 있는 것이 새로운 흡연이다". 직장에서 같은 자세로 6~7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담배를 피우는 것과 유사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그것은 자세를 손상시키고, 내장 지방을 축적하고, 손목 근육을 과도하게 스트레칭하고, 엉덩이를 마비시키고, 요통을 증가시킵니다증상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앉아 있는 것이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이러한 책상 직업의 위험에서 벗어날 있는 방법은 없지만 30분마다 5 동안 서서 근육을 유연하게 만드는 간단한 운동을 수행하면 충격을 확실히 줄일 있습니다.

 

02. 가슴 펴기 

운동은 등과 어깨의 근육을 구부리는 도움이 됩니다. 가슴펴기 운동은 가슴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구부린 등의 문제를 줄이는 탁월합니다.

1단계: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리고 똑바로 앉아 손을 뒤로 깍지 끼고 엉덩이 가까이에 둡니다.

2단계: 상체를 구부리고 동시에 손을 몸과 수직이 되도록 가져옵니다손가락이 천장을 향해야 합니다.

3단계: 동안 자세를 유지하고 긴장을 푸십시오.

 

03. 런지 스트레칭

런지를 해본 적이 있다면 런지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런지와 비슷하지만, 차이점은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 햄스트링, 대퇴사두근의 근육을 많이 스트레칭하는 도움이 된다는 것뿐입니다.

1단계: 발을 엉덩이 너비로 벌리고 손을 엉덩이에 얹고 똑바로 선다.

2단계: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움직이고 몸을 최대한 깊이 내립니다안정성을 위해 무릎 위에 손을 얹습니다.

3단계: 동안 멈췄다가 스트레칭에서 빠져나왔다가 다시 제자리로 돌진합니다.

 

04. 강아지 자세 

강아지 자세는 하루 종일 앉아 있을 나타나는 일반적인 부작용인 목의 긴장과 요통을 줄이는 탁월한 요가 아사나입니다.

1단계: 몸이 탁자 같은 구조가 되도록 오세요어깨는 손목 아래, 엉덩이는 무릎 위에 있습니다.

2단계: 숨을 들이마시며 엉덩이를 위로 들어올리면서 팔꿈치와 무릎을 펴서 거꾸로 V 모양을 만듭니다.

3단계: 손으로 땅을 누르고 목을 곧게 펴십시오시선을 배꼽에 고정하고 숨을 들이마십니다.

4단계: 동안 멈추고 무릎을 구부린 다음 테이블 위치로 돌아갑니다.

 

05. 척추 비틀기 

척추 비틀기는 척추 사이 공간을 만드는 도움이 됩니다척추를 늘리고 어깨와 목의 근육을 구부립니다.

1단계: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 손을 T 모양으로 벌립니다.

2단계: 발을 바닥에 평평하게 놓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3단계: 다리를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4단계: 초간 멈췄다가 반대쪽도 똑같이 반복합니다.

 

 

이 글은 의학적 조언이 아닙니다. 이 글에 포함된 정보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전문적인 의학적 조언, 진단 또는 치료 등은 전문인과 상담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