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건강상식 ♩

체중 감량을 위한 달리기와 조깅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는 방법

반응형

01.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유산소 운동

규칙적인 운동 요법과 함께 훌륭하고 균형 잡힌 식단은 체중을 줄이는 확실한 방법입니다그러나 칼로리 결핍을 달성하기 위해 충분한 체중 감량을 허용하는 운동 방식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대부분의 운동 루틴에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힘든 훈련과 운동이 포함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우리가 살고 있는 종류의 삶에서 우리 대부분은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활동할 있는 시간이 아주 짧습니다.

 

달리기와 조깅은 체중 감량에 탁월한 가지 운동 옵션입니다현존하는 최고의 유산소 운동인 달리기는 칼로리를 태우고 심박수를 조절하여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다음은 최적의 속도로 체중 감량이 이루어지도록 달리기의 이점을 극대화하는 가지 방법입니다.

 

02. 올바른 워밍업

우리 대부분은 이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달리기를 위해 몸을 준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달리는 동안 , 특히 다리 근육의 움직임이 많아 근육이 뻣뻣한 상태에서 달리면 부상을 입을 있습니다워밍업의 일부로 한쪽 다리 확장을 하면 상체를 안정화하고 균형을 잃지 않도록 예방할 있습니다런지 리프트 스탠드와 같은 운동은 등과 코어를 강화하고 달리는 동안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도움이 됩니다.

 

03. 달리기와 조깅을 번갈아 가며 하기

피트니스 달리기의 주요 목표는 최대 거리를 달리는 것입니다최대 거리를 커버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것이 중요하며 이는 달리기와 걷기를 번갈아 가며 달성할 있습니다격렬한 달리기 기간 동안에는 심장 박동수가 급증하고 일정 시간 동안 걷기는 심장 박동수를 안정시키는 도움이 되고 휴식과 회복을 위한 시간을 제공하여 주자가 거리를 달릴 있도록 합니다.

 

04. 앞쪽으로 기울여 뛰지 말기

좋은 자세는 요가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에도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달리는 동안 앞으로 몸을 기울이면 무리로 인해 부상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등을 곧게 펴고 앞을 내다보는 것은 균형을 강화하고 신체가 필요 이상으로 열심히 일할 필요를 없애줍니다.

 

05. 몸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몸에 공급하기

달리기의 이점을 극대화하려면 올바른 식사가 중요합니다소화를 방해하고 근육 영양을 방해하는 기름진 음식을 피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에너지로 쉽게 전환될 있는 단순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은 의학적 조언이 아닙니다. 이 글에 포함된 정보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전문적인 의학적 조언, 진단 또는 치료 등은 전문인과 상담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