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건강상식 ♩

체중 감량: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방법

반응형

01. 빨리 체중을 줄이려면 아래 5가지를 시도해보자.

체중 감량은 까다로운 작업입니다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을지 결코 없습니다일상에서 약간의 조정이 놀라운 일을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모든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 좌절과 실망으로 이어질 있습니다따라서 킬로를 빨리 줄이는 무엇이 도움이 될지 확신이 서지 않을 때는 다른 방법을 시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어떤 사람들에게는 단순한 다이어트와 운동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그들은 많은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그렇다고 해서 유행하는 다이어트와 화려한 운동에 빠지라고 제안하는 것은 아닙니다우리는 지방 연소 과정을 증가시킬 있는 가지 검증된 활동을 언급하고 있습니다아래는 시도해볼 있는 5가지 다이어트 방법이다.

 

02. 탄수화물은 적이 아니다

대중적인 믿음과 달리 탄수화물은 체중 감량에 해롭지 않습니다우리 몸은 단백질을 필요로 하는 만큼 탄수화물을 필요로 합니다탄수화물은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하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에 대한 갈망을 예방하고, 오랜 시간 운동할 있도록 에너지를 줍니다단백질과 마찬가지로 식사와 운동 후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식단을 유지하기 위해 채소와 통곡물과 같은 저칼로리 탄수화물을 선택하세요.

 

03. 전문 상담사의 도움을 받아보자.

전문 상담사는 모든 습관을 통제하는 잠재의식을 활용하여 체중 감량 과정을 진행하도록 도울 있습니다무자비 폭식, 스트레스성 폭식 폭식증과 같은 모든 종류의 폭식 문제로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특히 유익합니다올바른 상담은 잠재의식적 사고를 촉발하고 사고방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도움이 됩니다.

 

04. 수면 시간을 조절하세요

사람들은 낮에 좋은 수면 시간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정상적인 인체가 제대로 기능하려면 7-8시간의 휴식이 필요하며 데이터에 따르면 세계인의 97% 수면 부족입니다적절한 수면 패턴의 부족은 체중 감량 계획에 영향을 주어 체중 감량을 어렵게 만들 있습니다.

 

05. 아이처럼 행동하세요.

시간 동안의 운동 일정에 집중하는 대신 하루 종일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점심 식사 산책,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오르기, 온라인 주문 대신 식료품을 사러 슈퍼마켓에 가는 것과 같은 작은 노력이라도 킬로를 감량하는 임무를 수행할 놀라운 일이 있습니다아이들이 하루 종일 뛰어다니듯이 움직일 기회를 찾으세요.

 

06. 운동 메이트를 만들어서 같이 운동하세요.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면 운동 친구를 사귀세요사귀세요.. 체중 감량 여정은 쉽지 않지만 범죄의 파트너가 있다면 쉬워질 있습니다 있습니다.  잘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서로를 격려할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이전보다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있습니다.

 

 

이 글은 의학적 조언이 아닙니다. 이 글에 포함된 정보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전문적인 의학적 조언, 진단 또는 치료 등은 전문인과 상담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