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음식음식 ♩

농라에서 시켜먹는 갯가재 삶기 (제철음식)

반응형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한 얼음포장

4월 갯가재 철이라서 농라에서 직배송받아서 먹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과 처음보는 생명체.. 생긴것 보면 진짜 후덜덜합니다.

2kg에 46마리정도 사이즈는 각각

2명에서 2KG시켰는데 다 먹지도 못하고 10마리정도는 미리 냉동실행.

찜에 놓여져있는 상태

새로산 찜기를 사용했어요. (26cm짜리 찜기)

 

찐 상태 생각보다 보랏빛 이게 다 찐 색임

갯수에따라 10분 ~ 15분 찌고 뜸들이기 7분으로조리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존맛탱

먹는방법은 유투브에 자세히있으니 검색해보세요.

배터지게 갯가재 먹은 하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