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품리뷰 ♩

DIY 그림 내손내산 Review!

반응형

평소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어느 날 집 벽에 좀 휑 한 느낌이 들어서 여기저기 그림을 사다가 걸어도 보고 하였지만, 

성에 차지 않았어요. 

 

포스터를 붙여볼까, 유명 명화 사진을 사서 걸어볼까 하다가 

우연짢게 DIY 그림 명화라는 정보를 알게 되었고, 바로 구매하고 해 보았어요. 

 

구입은 구땡이나 네이땡에서 치시면 많이 나와요. 

그림 그리실 때 꼭 그림 받침대를 구매하셔서 하셔야 합니다. 허리 아작 납니다. 

 

 완성했습니다 ~ 4시간 투자.. 

비슷한 느낌의 다른 그림. 

이것도 4시간... 주말에 틈틈히 하였어요. 

 

느낌이 비슷한 그림 2점이 같이있으니, 보기 좋네요. 

 하나는 현관문 옆면에 걸고,

하나는 식탁옆에 걸었습니다~. 

 

나름 재미있는 도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